대교베이비TV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어린이의 미래까지 생각하는 스마트시대 No.1 어린이 문화채널 대교베이비TV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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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대교(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이하 "사이트")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각 사이트에 가입하여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① "사이트"란 "회사"에 회원 등록한 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제작,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1. 하나의 ID 및 PASSWORD로 동시에 가입하여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 대교닷컴 : www.daekyo.com
- 솔루니 : soluny.daekyo.com
- 차이홍중국어 : caihong.daekyo.com
- 드림멘토상담센터 : clinic.daekyo.com
- 눈높이 : www.noonnoppi.com
- 눈높이아티맘 : www.artimom.com
- 퍼스트클래스 : fc.daekyo.com
- 대교그룹사회공헌 사이트 : www.daekyocsr.com
- 티칭LAB : www.teachinglab.co.kr
- 대교Speaking : www.daekyospeaking.com
- 드림멘토 : www.dream-mentor.co.kr
- 독서멘토 : dkreading.daekyo.com
- 차이홍칼리지 : cc.daekyo.com
- 눈높이앱

2. 별도의 가입 절차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 대교어린이TV : www.kids17.net
- HSK시험센터 : www.hsk-korea.co.kr
- 아이레벨 : www.myeyelevel.com
- 차이홍공자학당 : www.chg.co.kr
- 대교베이비TV : www.baby-tv.co.kr

② "대교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고 회원 ID를 부여 받은 자 또는 그 회원전체를 의미하며, 회원등록 시 부여 받은 ID로 대교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대교의 각 개별 사이트에 모두 적용됩니다. 단, 각 개별 사이트의 별도 이용약관이 존재하는 경우에는 개별 약관의 효력이 본 약관보다 우선합니다.
② 이 약관은 대교닷컴(www.daekyo.com) 상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등록절차를 거쳐 등록을 완료하면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하며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⑤ 대교사이트 서비스 이용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대교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회원가입 및 탈퇴)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가 회원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만 14세 미만인 자는 법정대리인의 사전동의를 받을 경우에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전자상거래 등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회원가입은 회사의 승낙이 가입 신청한 자에게 도달한 때에 완료됩니다.
⑤ 회원은 회사에 등록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따라 해당 변경사항을 회사에게 통지하거나 수정하여야 합니다.
⑥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탈퇴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5 조(약관 외 준칙)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함께 적용합니다.
  제 6 조(용어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회원: 회사 약관에 동의한 후 ID를 부여 받은 자
2. 아이디 (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password): 회원이 승인 받은 아이디와 일치한 회원임을 확인하고 자신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탈퇴: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정의는 제1항에서 정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과 서비스 이용
  제 7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광고, 이벤트 행사 등 상품 또는 용역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 행위
4. 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8 조 (구매신청)
홈페이지 이용자는 홈페이지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본조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 9 조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8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1조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 (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대금지급방법에 한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회사에서 인정하는 결제수단 등
  제 11 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주문)신청 후 제10조에 의한 지급방법으로 그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대금에 대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별도 의사 표시 없이 구매계약을 해제하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재화등의 공급)
①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3 조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4 조 (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본조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본조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 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및 이용신청)
① 이용 계약은 회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회원의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버튼을 누름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이용 신청 시 요구되는 회원 신상정보에 대해 회원은 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실명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 및 비회원, 유·무료 회원에 따라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제16조에 따라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설비,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한해서 이용승낙을 제한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용 계약이 체결된 경우 회사는 제27조에 따라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회원은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이용 계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4.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18 조 (회원 아이디 부여 및 변경)
① 회사는 이 약관에 따라 아이디를 승인 합니다.
② 회원의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변경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③ 회원의 아이디는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사이트의 회원 아이디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④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제 3 장 의무
  제 2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나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 더 좋은 서비스의 개발과 운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 이러한 등록정보를 바탕으로 회사나 회사의 협력사와 공유하여 맞춤식 서비스등 양질의 서비스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⑤ 등록한 개인정보의 수정이 필요할 경우나 회원의 개인보호정책에 관련한 요청이 있을 경우 즉시 반영하여 고쳐나가겠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서비스에 대한 의견, 불만 등을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 2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회원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상업적 목적으로 본 서비스 자체, 서비스의 이용 또는 서비스에의 접속을 복사, 복제, 판매, 재 판매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원 자신의 아이디가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회사에 반드시 통보해야 합니다.
④ 회원 회사, 제3자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바이러스 제작 및 배포, 해킹 등 범죄와 결부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만일 이와 같은 영업활동을 통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손해배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⑦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⑧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⑨ 회원은 기타 관계법령에 위해 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⑩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이나, 게시를 통해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⑪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 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해당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2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① 서비스는 일부 서비스를 제외하고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대교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④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27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특정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가 부여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대교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 요금
  제 26 조 (이용요금의 부과)
①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제공 서비스는 무료이며 일부 서비스의 경우 유료입니다.
② 유료정보의 경우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③ 회원의 유료정보제공 서비스나 부가서비스의 이용은 회원 본인이나 본인의 법정대리인 결제정보를 회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기입하여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6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27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대교사이트 상 소정의 절차 혹은 전자메일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일정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키는 경우
6.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8.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9.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10.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경우
11.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12.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③ 위의 2항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당한 회원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전자메일을 통하여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28 조 (게시물의 제한)

회사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 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내용물의 등록/게시된 위치가 합당하지 않다고 판명 될 경우
6.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7 장 손해배상 및 면책 조항
  제 29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요금이 부과되는 부분에 있어 회사의 책임이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제 30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스팸메일의 전송 또는 수신을 차단하기 위한 선의의 노력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1 조 (재판법및 준거법)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②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 법원은 민사소송법에 의하여 정하는 것으로 합니다.
③ 이 약관과 관련한 준거법은 대한민국 현행법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1월 25일 0시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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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필수 개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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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행명, 계좌번호(자동이체 등록 시), 카드사명, 카드번호, 결제승인번호(카드결제 시)
다. 만14세 미만 미성년자 가입 시 수집정보 
- 부모님(법정대리인)의 이름, 연락처, I-PIN번호, 가입인증정보 
(만 14세 미만 어린이 가입 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확인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라. 수집 방법 
-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한 수집 
그 밖에 제한적 본인확인제에 따른, 실명확인정보가 신용정보회사로 전송될 수 있으며, 본 정보는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호 및 관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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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서비스 제공 및 요금정산 
-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및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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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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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회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서면 상의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의 열람,수정, 동의 철회요구권리 및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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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재성정보전략팀/팀원080-222-0909(4번)jaesung@daekyo.co.kr
6.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본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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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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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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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안전하게 보호, 관리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인 대책을 세워 시행하고 있습니다.

가, 기술적 조치 
회원님의 개인 정보는 접근 권한과 비밀번호에 의해서 철저히 보호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 기능을 통해서 보호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으며,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가 급작스런 시스템 장애로 훼손되는 것에 대비하여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며, 기타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모든 기술적인 장비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조치 
회사는 개인 정보 관련 직원을 필요한 최소한의 인원으로 운영하며 정기 또는 수시로 담당자 교육을 통하여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하도록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내 개인 정보 보호 지침 이행 및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여 감사 결과 지침 위반 및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시정, 개선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8. 개인 정보의 위탁 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하기의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수탁업체위탁업무 내용위탁기간
대교CNS웹사이트, 시스템 유지보수
및 전산관리
회원의 이용동의 철회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
NICE 신용평가정보㈜,
한국모바일인증㈜
아이핀 인증,본인인증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9. 만14세 미만 어린이의 개인 정보 보호

만 14세 미만의 어린이가 회사에 가입하려면 반드시 법정대리인(부모님)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어린이가 회사에 가입할 경우 법정대리인(부모님)의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 어린이의 법정대리인(부모님)은 어린이의 개인 정보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0. 개인정보 관련 불만 처리 사항 및 고객 유의사항

회사는 개인 정보와 관련한 회원님의 의견에 항상 소중히 여깁니다. 만일 개인 정보 관련 불만 사항이나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 메뉴나 무료 전화(080-222-0909)로 문의하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회원께서 유의하실 사항은 아이디에 대한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이 알지 못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비밀번호 유출에 의해 개인 정보가 변경되거나 유출되지 않도록 누구에게도 비밀번호를 알려서는 안 되며, 공공장소(학교, PC방, 회사, 도서관 등)에 설치된 PC에서 회사에 접속한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아웃을 한 뒤 웹브라우저를 종료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짐작하기 쉬운 비밀번호(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말고,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회사와 이용회원은 개인정보에 관련한 분쟁이 있는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 해결을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그 처리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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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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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13년 2월 18일]

김종희ICT지원실/실장080-222-0909(4번)jonghee@daek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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